The 뉴토끼 Diaries

뉴토끼: 다양한 웹툰과 빠른 업데이트로 무료웹툰 툰코,조아툰 볼 수 있는 곳

펀비는 레이아웃은 일반적이지만 이미지 로딩 속도가 빨라 답답하지 않는게 장점이며 예전 웹툰도 짤리지 않고 잘 나와서 자료를 꼼꼼히 관리하는 것 같습니다.

한국 인터넷에서는 이 사이트 자체를 그냥 '마루마루'라고 부르는 경우가 많다. 마루마루라는 이름으로 워낙 악명을 떨치기도 했고 해당 사이트 이후부터는 주기적으로 사이트 이름을 변경해왔기 때문.

예전부터 조회수 때문에 스포한다고 욕먹어왔지만 변하지 않았다. 운영자와 함께 업로더나 편집 쪽도 같은 일당인게 확실시되는 상황.

박사장이 운영하는 것으로 추정되며 기존 뉴토끼 커뮤니티에서 불법 복제자들이 공유되던 소설들을 빼돌려서 올린 것으로 보인다. 그래서 자유게시판에서는 불법 복제자들과 그 추종자들이 반발하고 떠난다는 내용의 글이 많다.

소설 하나 분량을 뽑아다 올리고, '˚✧₊⁎( ˘ω˘ )⁎⁺˳✧༚' 같은 특수한 형태의 카오모지 를 많이 사용하는 것 또한 특징.

구글 검색엔진에서도 뉴토끼 라고 검색을 해보시면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We use cookies to analyze website visitors and improve your web site expertise. By accepting our usage of cookies, your knowledge will probably be aggregated with all other person info.

네이버웹툰 또는 카카오웹툰과 유사한 품질의 웹툰을 제공하며, 다양한 작품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다시보기 뉴토끼 및 미리보기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되며, 다양한 웹툰 콘텐츠를 편리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정발 번역보다 불법 번역본의 번역을 더 선호하거나 컬러 페이지 혹은 잡지 표지 이미지의 유실, 또는 정발 과정에서 수위 높은 장면이 검열되는 등의 이유로 불법 번역본을 더 선호한다면 다른 사이트에서 찾아봐야 한다.

이 과정에서 일부 콘텐츠는 제거되거나 저작권자와의 협의를 통해 제공되는 뉴토끼 주소 방식으로 변화했습니다.

뉴토끼를 찾는 이용자들에게 뉴토끼 주소와 뉴토끼 최신 주소 뉴토끼 주소 정보는 매우 중요합니다. 뉴토끼는 다양한 만화와 웹툰을 제공하는 인기 있는 뉴토끼 주소 온라인 플랫폼이지만, 저작권 문제와 관련된 뉴토끼 논란으로 인해 종종 주소 변경이 발생합니다.

만갤산 불법번역을 마나토끼가 가져가 올리는 행태로 인해 만갤 유저들은 대체로 마나토끼에 적대적인 태도를 취하나, 두 곳 모두 문제가 많은 곳이다.

마나토끼의 대표작으로는 원피스, 킹덤, 보루토, 원펀맨 뿐만 아니라 이세계+전생 만화, 오덕 만화, 하렘물까지 정말 다양하게 번역되어 올라오고 있는데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